본문 바로가기
일상

태풍 카눈이 북상중이라고 합니다

by 빠르게달리기 2012.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부터는 일상적인 이야기도 한번씩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오늘 서울에도 조금씩 비가 내리기 시작하는것 같습니다. 뉴스를보니 내일 제주부터 남부지방에 집중적으로 비가 내린다고 합니다. 또 호우로 인한 피해가 얼마나 발생할지 걱정이 되네요... 비가 많이 내리는곳은 200m 이상 온다고 합니다. 작년과 같은 큰피해는 없었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그동안의 더위가 한풀 꺽여서 한편으로는 좋은점도 있네요^^

혹시 모르는 집중호우를 대비하여 비가 샐만한 곳이나 물이 역류할만한 곳을 반드시 대비해두는것이 좋다고 생각이 되네요..

비가오면 우동이 항상 생각이 났는데 오늘은 막걸리와 파전이 땡기네요막걸리사다가 파전이나 만들어서 한번 먹어야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한주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