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크롬 업데이트 심플한 느낌으로

by 빠르게달리기 2016. 9. 17.
반응형

컴퓨터를 켜고 인터넷을 하려고 크롬을 실행했는데 뭔가 어색함을 느꼈다. 자세히 보니 크롬 업데이트가 돼서 인터페이스 모양이 조금씩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크롬은 따로 업데이트를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건가? 


전에는 동글동글한 느낌이었는데 이번 업데이트 후 약간 각진 모양으로 변했다. 개인적으로 이번 모양이 심플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더 마음에 든다.




인터넷을 검색해 봤는데 이번 크롬 업데이트를 통해서 약간의 문제가 있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았다. 나는 확장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거나 여러 사이트에 관련된 정보를 저장해 놓지 않기 때문에 이번에 인터페이스가 바뀌면서 적용되는 큰 문제점은 없었다. 


이번 크롬 업데이트에서 아쉬운 점은 주소창 글씨가 작아진 것 같아서 그게 조금 아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