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노래방 인기차트 (금영참고)

by 빠르게달리기 2018. 4. 5.
반응형

코인 노래방이 생기면서 다시 노래방의 인기가 살아나고 있는데요. 이번에 제가 다룰 내용은 바로 노래방 인기차트입니다.


최근 노래방에서는 어떤 노래가 가장 많이 불리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자료로 주로 활용되는 금영노래방 인기차트입니다.



노래방 기계에서 확인하는 것과 같은 내용입니다. 각종 지표에 따라서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같이 한번 확인해 보시죠


※금영노래방 홈페이지(http://www.ikaraoke.kr)를 참고해서 작성한 노래방 인기차트 목록입니다.




1년 단위로 보면 항상 순위권에 들어있는 곡이 있죠, 바로 버즈, 임창정 소주한잔 , 소찬휘 tears, izi 응급실 등 1년 단위로 보면 항상 등장하는 노래입닌다.



다음 월 단위 노래방 인기차트입니다. 2017년 최고의 히트곡 윤종신의 좋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역주행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한동근의 그대라는 사치가 있네요.


 

장르별 노래방 인기차트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발라드를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노래방 발라드 3대장인 소주한잔, 응급실, 보고싶다가 있네요.



마지막으로 최신곡 목록입니다. 현재 차트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노래죠. 고등래퍼 2의 김하온 박준호의 어린 왕자가 최신곡으로 나왔네요.



이렇게 노래방 인기차트를 알아봤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금영노래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