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설명

by 빠르게달리기 2018. 4. 12.
반응형

이번에 데스크탑을 구매하면서 HP프린터도 같이 구매했는데요. 저렴한 잉크 가격, 와이파이 인쇄, 스캔 등 다양한 기능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


그런데 이번에 구매한 데스크탑에는 CD롬이 장착되어있지 않아서 제공되는 CD로 설치가 불가능한 상황이 됐습니다. 그래서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인터넷으로 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HP코리아 홈페이지에서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http://support.hp.com/kr-ko/drivers/)


HP 고객 지원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다운로드 홈페이지(링크)입니다. 프린터뿐만 아니라 노트북, 데스크탑, 태블릿 등 전반적인 제품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1. 내 제품 검색(자동)

컴퓨터가 현재 연결되어 있는 HP제품을 자동으로 검색하는 기능.


2. 제품명 입력(수동)

일련번호, 제품 번호, 제품명을 직접 입력하여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자동 검색은 별도의 HP 애플리케이션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제품명이나 모델명을 확인할 수 없을 때 이용하면 좋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제품명과 모델명을 알고 있는 경우 수동으로 설치하는 방법으로 제가 구입한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제품 hp deskjet 3545을 검색해보겠습니다.


(제품명 전체보다는 특징이 되는 숫자나 알파벳을 입력하면 보다 쉽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검색결과입니다. 운영체제, 버전, 파일크기, 업데이트 일자를 확인합니다. 



파일 다운로드 후 설치 도우미의 설명에 따라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다음 과정은 크게 어려움이 없으므로 생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