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anysign for pc 삭제 및 확인 방법

by 빠르게달리기 2018. 5. 23.
반응형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은 여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됩니다. 컴퓨터를 보호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계속 실행될 경우 컴퓨터가 느려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작업관리자에서 anysign for pc 실행을 확인한 후 제 블로그에 들어오신 분들은 이 프로그램이 악성프로그램, 해킹프로그램으로 사용되는지를 확안하기 위해서 방문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한컴시큐어(소프트포럼)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공인인증서의 암호화, 복호화를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즉 암호화 프로그램입니다. 우려와는 다르게 anysign for pc의 경우 악성프로그램이 아닌 백신, 보안과 관련된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가 설치에 동의했기 때문에 컴퓨터에 저장됐으며 대부분 공인인증서가 사용되는 홈페이지에서 설치가 됩니다.



일부 사용자들에 의하면 anysign for pc 때문에 절전모드나 화면보호기가 실행되지 않는 문제점이 발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anysign for pc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바탕화면 하단의 작업표시줄의 왼쪽에 있는 시작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하면 목록에서 제어판으로 이동합니다. 


제어판이 실행되면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및 기능으로 이동합니다. 간편한 방법은 윈도우 검색에서 프로그램 및 기능을 직접 입력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해당 프로그램 명을 검색하거나 이름순으로 정렬 anysign for pc를 찾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하면 제거/변경 창이 나타납니다.



완전히 제거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anysign for pc 프로그램이 삭제가 되었습니다. 최종적으로 컴퓨터의 재부팅으로 마무리를 해주시면 됩니다. 재부팅 후 작업관리자에서 완전히 제거되었는지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5월 23일 수요일 작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