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영화 해바라기 명대사 뽑기

by 빠르게달리기 2013. 11. 29.
반응형



오늘은 저녁에 케이블방송 영화채널에서 해바라기를 보았는데요 해바라기는 언제봐도 가슴이 뭉클해지는 영화인것 같네요 오늘은 제 주관적으로 해바라기 명대사를 한번 뽑아보겠습니다. 각자 명대사라고 생각하는 부분이 있겠지만 제 주관적으로 뽑아봤습니다. 



- 해바라기 명대사 -


1. 오태식 : 내가 10년동안 울면서 후회하고 다짐했는데 꼭 그렇게 다가져 가야만 속이후련했냐.

2. 오태식 : 죄를 지으면 벌을 받는게 세상의 이치라고 하더라. 내가 지금부터 벌을 줄테니 달게 받아라.

3. 병진이형 나가있어.

4. 멍청한건 나쁜거야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닌까

5. 웰빙할아버지 : 웰빙이야~ 웰빙~


위에 번호는 순위와는 상관이 없습니다. 번호는 의미가 없습니다. 그냥 제가 생각나는 순서대로 한번 적어봤습니다. 영화에서 나오는 실제 대화내용화 조금 다를수 있는데 아마 영화를 본 분들은 인물의 느낌을 잘살려서 알아보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포스팅을 보다가 자신이 생각하는 명대사가 있으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참고해서 포스팅에 반영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